[브랜드 다큐멘터리] 미쉐린

1900년 타이어 회사의 매출 증진을 위해 기획된 프랑스의 미식 안내서 <미쉐린 가이드>는 한 세기 넘는 시간동안 세계 미식 문화의 대중화를 선도해 왔습니다. 전통을 수호하는 한편 젊은 셰프의 가능성을 자극하고, 경험치가 다른 모두에게 일관된 기준점을 제공하는 <미쉐린 가이드>는 발간하는 지역마다 화제의 중심이 되는 권위있는 평가 매체로 기능하고 있습니다.


Opinion

미식 비평가 프랑크 피네라바루

A Table at Le Grand Vefour

오트 퀴진의 정수를 보여주는 프렌치 레스토랑 르 그랑 베푸르

 

A Table at Nakamura
종합예술로서 요리를 보여주는 가이세키레스토랑 나카무라 

 

Special Journey
미쉐린 스타 셰프들의 시그너처 요리로 꾸며본 특별한 테이스팅 메뉴

Trends of the Decade
여섯 가지 키워드로 짚어본 최근 10년간의 미식계 트렌드

Opinion

이마트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김범수

Second Thoughts

·오프라인에서 다양하게 확장되고 있는 레스토랑 평가 매체들

A New Gourmet Route

4명의 푸디가 말하는 새로운 미식 탐험 루트

 

Brand Story 

미쉐린의 탄생과 역사

Figures

<미쉐린 가이드>의 규모와 영향력을 보여주는 숫자들

[출처] 매거진 B(한글판) Magazine B, 매거진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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