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톡톡   로그인 | 회원가입 | 이용학교/기관/기업 | 고객센터
  

도서관 / 학교 / 병원 / 은행 / 미용실 / 카페에서 많이보는 잡지


        
 
(분야) 간편검색   
(독자층) 간편검색   
(학교교과목) 간편검색   
(주제) 간편검색   
(전공) 간편검색   
(발행주기) 간편검색   
(발행기관) 간편검색   
키워드 검색   
ㅡㅡㅡㅡㅡㅡㅡㅡ  
패키지 잡지   
 
네이버톡톡-친구추가
카톡-친구추가

잡지 상세보기




잡지샘플 보기
씨네21 + 사은품(온라인영화예매권)
발행사 :   씨네21(주)
정간물코드 [ISSN] :   1228-4025
정간물 유형 :   잡지
발행국/언어 :   한국 / 한글
주제 :   문화/예술, 영상/영화,
발행횟수 :   주간 (연50회)
발행일 :   매주 월~화요일에 발송됩니다.
정기구독가 (12개월) :  200,000 원 180,000 (10%↓)
QR코드
  
바로구매하기
장바구니 담기 관심목록 담기

    






   씨네21 + 사은품(온라인영화예매권) 
   1년 정기구독 신청한 모든 독자분께 증정  
   온라인 영화 예매권 
   위 사은품 제공  
   2015-10-06 ~ 2017-12-31 

* 상기 사은품은 품절 또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정기구독 사은품 미선택시 임의로 발송됩니다.
* 정기구독 사은품은 일부 대형서점 및 온라인 서점에서 진행되는 판촉행사용 사은품과는 차이가 있으니 양지바랍니다.







 

정간물명

  씨네21 + 사은품(온라인영화예매권)

발행사

  씨네21(주)

발행횟수 (연)

  주간 (연50회)

발행국 / 언어

  한국/한글

판형 / 쪽수

  280*210mm  /  120 쪽

독자층

  중학생, 고등학생 , 일반(성인), 교사,

발간형태

  종이

구독가 (12개월)

  정기구독가: 180,000원, 정가: 200,000원 (10% 할인)

검색분류

  영화/사진/영상,

주제

  문화/예술, 영상/영화,

관련교과 (초/중/고)

  교양 (철학/심리/논리/종교), [전문] 예술(영화/음악/무용/사진) ,

전공

  문화학, 예술학, 영상영화학,

키워드

  영화, 영화잡지, 무비, 씨네이십일,시네21, 





    






정간물명

  씨네21 + 사은품(온라인영화예매권)

발행사

  씨네21(주)

발행일

  매주 월~화요일에 발송됩니다.

배송방식

  발행사에서 직접 배송 ( 우편 )

파손 및 분실처리

  파손은 맞교환, 분실 및 배송사고에 대해서는 재발송 처리

해외배송

  불가 (현재는 해외배송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배송누락 및 배송지변경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02-6412-0125 / nice@nicebook.kr)


    







COVER STAR

< 루시드 드림> 고수 + 설경구



DIRECTOR'S CUT

봉준호와 구로사와 기요시 대담,

정성일의 올리비에 아사야스톤



독립다큐멘터리 배급사 시네마달을 구하라!

< 싱글라이더> 이주영 감독, <루시드 드림> 김준성 감독 인터뷰

김민희 여우주연상 수상 등 제67회 베를린국제영화제 결산

박서준. 강하늘이 출연하는 <청년경찰> 촬영현장

<커피 메이트> 오지호.윤진서 인터뷰

추모 관록의 배우 김지영에 대한 기억








<싱글라이더> 이병헌.공효진



모태펀드 운용, 길을 묻다

최현용. 구본석. 안훈찬 좌담



한 남자의 비극과 상처를 묘사한 <맨체스터 바이 더 씨>

김혜리 기자, 로테르담국제영화제를 가다

제3회 한중청년꿈키움단편영화제 수상자를을 만나다

<재심>의 김태윤 감독, 박준영 변호사

<더 큐어> 미리 보기







COVER STAR

< 더 킹> 조인성



이 신인을 보라

<환절기> 지윤호, <불야성> 이호정, <비밀은 없다> 김소희

<솔로몬의 위증> 장동윤, <마스터> 우도환, <밀정> 오하늬



#영화계_내_성폭력 11번째 대담:

한예종 학생들을 말하다



<마스터> 조의석 감독, 조희팔 사건을 맡았던 황운하 경무관을 만나다

<공조> 김성훈 감독 · <다른 길이 있다> 조창호 감독 인터뷰

이미지 해석의 새로운 차원, 미술비평가·작가 존 버거 추모

서울독립영화제의 새로운 수장 김동현 인터뷰

영화비평 송경원의 <너의 이름은.> · 이용철의 <여교사>







<씽> 캐릭터와 목소리 배우들



ANI-XMAS

겨울 개봉 기다리는 애니메이션 스페셜

<씽><루돌프와 많이 있어><아브릴과 조작된 세계> 등 16편



#영화계_내_성폭력 여섯 번째 대담

여성 독립영화 감독 김동명.김보라.마민지.조세영



<미씽:사라진 여자> 이언희 감독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홍지영 감독



<판도라> 제작기와 박정우 감독 인터뷰

<못다 한 사랑이 너무 많아서> 펴낸 시인 황인숙

배우 권해효를 만나다







고레에다 히로가즈 ,허우샤오시엔, 이창동과의 만남



부산에서 발견한 7인의 한국 감독

남연우<분장> 신준<용순> 안선경<나의 연기 워크샵> 이동은<환절기>

임대형<메리크리스마스 미스터 모> 장우진<춘천,춘천> 조현훈<꿈의 제인>



노벨문학상 수상한 밥 딜런, 그의 영화와 노래

희극지왕 구봉서와 <연인과 독재자> 신상옥, 최은희 회고

한국연화산업전략센터 최현용의 국정감사 리뷰

<이것이 남자의 세상이다> 천명관 작가 인터뷰

허지웅의 경사기도권-미드 <웨스트월드>

영화비평 김영진의 <자백>







팀 버튼 월드와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서울액션스쿨 허명행과 무술팀이 말하는 <아수라>

< 아수라> 김성수 감독을 만나다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 콜린 퍼스, 르네 젤위거 인터뷰

영화비평 김영진의 <고산자, 대동여지도>와<밀정>

영화비평 송경원의 <매그니피센트 7>



부산국제영화제 추천작 리뷰

부산 초이스 20







[2017년 03월] [알고 봅시다] <신 고질라> vs <콩: 스컬 아일랜드>



그건 아무도 모른다. 동서양 괴수가 동시에 극장가에서 개봉 맞수로 등장한 사례조차 거의 없었을 정도이니, 누가 싸움을 제대로 부추긴 적도 없을 것이다. 그만큼 <신 고질라>와 <콩: 스컬 아일랜드>의 3월9일 동시 개봉은 흥미롭다. 과거 고전 괴수영화의 리메이크작이라는 점도 같으면서, 각각의 영화가 추구하는 연출 방향이 전혀 달라 더욱 흥미롭다. 과연 지구에 등장한 거대 괴수에 맞서 누가 누가 더 용감하게 사태를 이겨나갈 수 있을까. 간단하게 영화 안팎의 정보를 토대로 전력 분석을 해봤다.

<신 고질라>



고질라가 더 크다!

약 12년 만에 새로 등장한 <고지라> 시리즈인 <신 고질라>의 고질라 사이즈는 역대 시리즈 가운데에서도 가장 크다는 약 118.5m로 설정되어 있다. 하지만 크기에 비례한 단점도 있다. 오직 고질라 혼자서만 등장하니까 큰 사건 없이 흘러가버리는 느낌이 들기도 한다. 물론 포인트는 4단 변신 업그레이드에 있긴 하지만. 지난해 일본 개봉 당시 흥행 스케일도 남달랐다. <신 고질라>는 개봉 당시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고, 극장 수입은 약 80억엔 이상을 벌어들였다. 2016년 일본영화 흥행 톱 3위를 기록했다. 실사영화로만 추산하면 흥행 1위다.


원작보다 무섭게 생겼다!

일단 공동 연출을 맡은 히구치 신지 감독은 과거 특수촬영 감독으로 활동한 전력이 있고 안노 히데아키 감독은 에반게리온의 창조자이기 때문에 고질라의 크리처 디자인 완성도를 염려하는 팬들은 거의 없었다. 실제 영화에 등장하는 2016년판 고질라는 1954년작 오리지널 <고지라>의 모델과 비교해 훨씬 위압적으로 생겼다. 날카로운 이빨과 가시, 흉측한 피부, 무엇보다 아무런 표정 변화가 느껴지지 않는 고질라의 눈은 원작의 분위기를 그대로 이어가고자 했던 포인트다. 신고질라의 디자인 원형은 유명 애니메이터인 마에다 마히로가 그렸다.


봉준호 감독의 <괴물> 보고 분개했다고?

히구치 신지 감독은 지난해 부산국제영화제 내한 당시, 이러한 <신 고질라> 연출 방향이 봉준호 감독의 <괴물>을 의식해서 만든 듯한 뉘앙스의 발언을 했다. 그가 만들고 싶었던 영화가 바로 <괴물> 같은 영화였다는 것. 영화의 전반부에 고질라가 처음 모습을 드러내면서 정부가 재난 상황 대처를 제대로 하지 못해 우왕좌왕하는 모습 등은 영락없는 봉준호 감독 영화 속 ‘엇박자 상황’을 의식한 느낌이다. 다만 문제는 웃기지 않고 너무 진지했다는 점이다. 한 가지 흥미로운 지점은 후반부 자위대 출동권에 대한 여러 논의 후 작전을 펼쳐 고질라를 제압할 때의 장면이다. 안노 히데아키 감독 본인의 역작인 <에반게리온> 시리즈의 유명한 사도 퇴치 작전 중 하나였던 야시마 작전의 분위기를 그대로 옮겨온 듯했다.

 

<콩: 스컬 아일랜드>



콩의 삼시세끼 무게는 40t

무지하게 큰 고릴라 혹은 그의 조상, 콩이 언제부터 지구에 살고 있었는지는 아무도 모른다. 사람들이 지구에서 가장 오래된 고대 생명체라며 놀라워하는 콩의 키는 31.69m(전작 <킹콩>에서는 8m 정도였다)로 설정되어 있다. 어림잡아 아파트 10층 높이 정도 될 것 같다. 실제 영화에서 웬만한 산 하나는 거뜬히 넘어설 정도로 묘사가 되어 시각적으로 압도당한다. 몸무게는 대략 158t으로 16t짜리 스쿨버스 8대의 무게와 맞먹는다고 한다. 그의 무쇠 주먹 악력은 대략 150t이며, 하루 40t의 음식을 먹어치우는데 웬만한 성인 한 사람의 700배에 가까운 음식물을 섭취한다는 설정이다. 그런데도 그 섬에 먹을 게 떨어지지 않는 걸 보면 대단한 섬인 게 분명하다.


콩은 두발로 걷는다!

콩은 완벽한 이족보행을 한다. 이전 영화 속 킹콩들이 간간이 손을 땅에 짚으면서 슬쩍 슬쩍 네발로 기던 모습을 상상해보면 완전히 원작과 결별한 설정이라 할 수 있다. 그로 인해 콩은 등장만으로도 압도적인 카리스마가 느껴진다. 고질라의 눈이 약간 멍청해 보이는 컨셉이라면 콩의 눈은 확실히 분위기를 압도한다. 심지어 감독은 영화 곳곳에서 지구에서 태양과 마주할 수 있는 유일한 존재라는 걸 암시하듯 콩의 눈동자와 태양을 접목해 다양한 미장센 실험을 보여준다. 시대배경도 원작과 좀 다르다. 1933년작, 2005년작은 1930년대 세계 대공황 시기를 다루고 있는에 이번 영화는 1970년대 베트남전쟁이 끝날 무렵이 배경이다.



<지옥의 묵시록> 더하기 <올드보이>

공개된 포스터를 봐도 알 수 있듯, 조던 보그트 로버츠 감독은 프랜시스 포드 코폴라 감독의 <지옥의 묵시록> 곳곳에서 영화의 다양한 재미 요소를 차용해 집어넣었다. 일단 유사한 시대배경 속에서 미지의 어딘가로 떠나는 원정대가 꾸려지는 구조가 동일하다. 가는 과정을 보여주는 방식은 더욱 노골적이다. 네이팜탄을 터뜨리면서 정글을 지나치던 <지옥의 묵시록> 장면을 기억하는 관객이라면 거의 숏 바이 숏으로 똑같이 찍은 장면에 놀랄 것이다. 섬에 도착해 콩의 존재를 알게 된 다음 동료들의 복수를 꿈꾸는 패카드 대령(새뮤얼 L. 잭슨)의 얼굴에서도 말론 브랜도의 눈빛을 읽을 수 있을 정도다. 자세히 밝힐 수는 없지만 한국영화를 좋아하는 감독이 집어넣은 <올드보이> 오마주 장면도 있다.

[2017년 03월] [알고 봅시다] ‘악의 평범성’ 개념으로 본 <아이히만 쇼>의 아돌프 아이히만
[2016년 12월] 2017년 당신이 기대해도 좋을 한국영화 프로젝트 총정리
[2016년 12월] 쉼 없는 질주 <마스터>강동원
[2016년 11월] 함께 승리하는 법 - <스플릿> 유지태, 이다윗, 이정현, 정성화
[2016년 11월] 정지된 시간 - 강동원
[2016년 10월] "뛰지 않고 걸어도 괜찮아 만복이처럼" - <걷기왕> 심은경
[2016년 10월] 웃음의 힘 - <럭키> 유해진, 이준, 조윤희
[2016년 10월] [커버스타] 지옥으로부터 온 남자들 - <아수라> 황정민 정우성 곽도원 정만식 주지훈
[2016년 08월] 아역배우 트로이카 - <곡성> 김환희, <아가씨> 조은형, <부산행> 김수안




관련 추천잡지     




월간 사진 + 사은품(물오르다 사진집)
  

비디오디지털카메라매거진 VDCM
  

비디오플러스 Video Plus
  

디지털 카메라 매거진 (DCM)
  

사진예술
  


    









  • 룄꽌愿1(library)
  • 룄꽌愿2(library)
  • 븰(university)
  • 怨듦났湲곌(Public Institution)
  • 怨듦린뾽(Public Enterprise)
  • 湲덉쑖/蹂묒썝(Finance/Hospital)
  • 湲곗뾽(company)